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전주 물갈비 한옥마을 자매갈비 가격 후기

by 유줄리 2022. 3. 3.

자매갈비 메뉴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에서 인기있는 음식인 물갈비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제강 원래는 물갈비에 관심이 없었는데 몇년전에 자매갈비를 먹고나서부터
아주 반해버려가지고 자주 찾아가고있습니다! ㅎㅎㅎ
여러분들은 드셔보셨나요? 진짜 존맛존맛 음식이에요 ㅎㅎㅎ
아무튼 전주 한옥마을에 위치한 자매갈비는 웨이팅이 있을정도로 인기가 많은곳인데요~ 요즘에는 줄서지 않고 테이블링으로 원격 줄서기도 가능해서 근처에있다가 차례되면 들어갈수있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ㅎ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121에 위치했는데 한옥마을 공영주차장 후문쪽에 위치하니 야외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나오면 됩니다 ㅎ

매일 화요일 정기 휴무이니까 꼭 확인하고 방문해주세요
그리고 매일 오전 11에서 저녁 8시 30분까지 운영중이며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4시 이니까 이것도 꼭 확인해서
헛걸음 하지않으시길 ~~ 바랄게유!!

전골은 1인당 1인분 주문하면 됩니다
갈비전골 300g 1인분당 15000원입니다
예전에 비해 가격이 오를대로 오른 모습이네요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며 청양고추도 제공됩니다 ㅎㅎ
어린이들을 위해 만두도 판매하고있어요!
여기에 라면사리 당면사리도 더 추가할수있어요
기본적으로 당면이 들어있습니다~!!
모든 음식은 국내산이라서 이점이 장점이네요 ㅎㅎ

 

 

 

 

 

 

 

 

 

 

 

 

아무튼 2인분 주문했습니다
생각보다 바로바로 나오기때문에 많이 기다리지 않아도 되어요

매일 한정된 수의 고품질 갈비만 선별하여 사용하고있다고 합니다
다른부위아 섞지 않고 무조건 갈비 부위만 사용한다고 하니
가격이 오를만도 한것 같습니다 ㅎㅎ
국물이 자글자글한 전골이 참 먹음질 스럽게 생겼네요!!
조만간 또 방문해서 먹어야겠어요~

저는 단맛을 좋아해서 여기 전골이 제 입맛에딱맞는데
자극적이거나 단맛 싫어하시는분들은 아마 입맛에 안맞으실수도있어요
그래도 방문할때마다 손님들 보면 다 남녀노소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국물도 아주 칼칼하니 끝내줍니다
맵기 선택하면 됩니다 ㅎㅎㅎ

당면도들어있고 콩나물도 들어있고 고기도 처음엔 큼지막하게
있어서 직접 잘라주고 몇분만 끓여서 바로 먹으면 되어요
고기도 300그람이라서 그런지 푸짐한 편입니다
고기랑 쌈도싸먹고 아주 맛있게 밥한공기 뚝딱 할수있습니다 ㅎㅎ
없던 입맛도 생기는 맛이에요 ㅎㅎㅎ
그리고하이라이트가 볶음밥인데 아주 배가터져도
이건꼭 먹어야해요

직접 볶아주시는데 너무 맛있어요
역시 탄수화물이 최고입니다 ㅎㅎㅎ
아주 뜨끈뜨끈한 국물도 먹고 고기도 먹고
볶음밥까지 먹으니 배가 든든합니다
전주 물갈비 찾으시는 분들 자매갈비 가시면 아주 야무지게 드실수있을거에요
저도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ㅎㅎㅎ
아무튼 개인적인 후기이니 참고해주시고
한옥마을 들르시는분들 야무진 한끼 드시길 바랄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