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군산 지린성 메뉴 가격 고추짜장 후기

by 유줄리 2022. 3.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너무 유명한 고추짜장 맛있는 곳인 군산 지린성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그 명성은 아주 수년전부터 들어왔는데 군산 갈때마다 휴무가 겹치거나 줄이 너무너무 길어서 항상 다음으로 미루곤했었는데 이번에는 작정하고 방문했습니다 ㅎㅎ평소에도 매운맛을 즐겨해서 너무 기대가 되었어요!~~얼마나 매울지 ㅋㅋ
진짜 오육년전에 인스타에서 지린성 고추짜장 올라온 사진보고 완전 반했었거든요 비쥬얼부터 대바기에요 ㅋㅋ 아무튼 군산 지린성은
전북 군산시 미원로 87에 위치하고있습니다. 평일 주말할것 것 없이 항상 웨이팅이 있기때문에 각오하고 가야합니다~ 요즘엔 그래도 날씨가 풀려서 갈만한것 같아요~ 아 그리고 웨이팅 하기싫으신분들은 포장으로 미리 전화주문하고 방문하면 바로 들어가서 받아올수있어서 좋아요~

 

 

 

 

 

 

매장에서 드실분들만 줄 서서 기다리면 되어요!
매장 안에도 내부가 상당히 넓어서 회전율이 빠른편이에요
휴무는 매주 화요일입니다
그리고 오전 아홉시 삼십분에 오픈해서 오후 4시까지 운영하니 꼭 휴무와 운영시간 체크하고 방문해서 헛걸음 안하길 바랄게요!
고추짜장은 1그릇이 만원이에요
와...벌써 가격이 올랐네요 작년만해도 9천원이었는데 진짜 물가상승 무섭네요 ㅠㅠ
면을 좋아하시면 짜장짬뽕으로 드시면되고 밥종류로 드시려면 밥으로 주문할수있어요!
이번에는 면으로 먹었지만 다음엔 고추짬뽕밥도 먹어봐야겠어요 뭔가 매콤하고 얼큰한 국밥같은 느낌일것 같아요 ㅎㅎ 지린성이 좋은이유는 재료를 아끼지 않는다는 점인데요~

 

 

 

 

 

고기크기가 정말 큼지막해서 너무 좋았어요~
원래 보통 짜장면에 들어가는고기는 거의 안보일정도로 작은데 이거는 너무 커서 비싼 값을 하는구나 싶었어요 고추도 정말 큰게들어가요
꼬들꼬들 잘 익어진 면에다가 짜장소스 뿌려서 먹으면 짱이에요 저는 포장해서 먹었어요! ㅎㅎㅎㅎ

 

 

 

 

 

테이크아웃은 빨리 받을수있어서 정말좋답니다 
단점은 바로 먹어야 맛있는데 이동을해서 먹어야한다는점 ㅋㅋㅋ ㅠㅠ
저는 매운걸 평소에도 먹는편이라서 엄청 맵다고는 안느껴졌어요 불닭이랑 비슷하거나 덜매운편이었어요 ㅎㅎ 그래도 너무맛있었어요

 

 

 

 

 

다시봐도 비쥬얼 대박이네요 당장에 군산 가서 먹고싶네요 ㅎㅎ 재료들이 정말 대박이에요

새우도 들어있는데 은근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고기도 많고 새우도 많고 야채도 많아서 

아주 천국이었어요 !! 완전 내스타일 ㅎㅎ 군산가면 한번씩 꼭 먹을만 한것 같아요! ㅎㅎ빵도 사먹고 짜장면도 먹고 ㅎㅎ

단맛도 있고 불향도 있어서 와..이래서 다들 줄서서 사먹는구나 싶었어요
기다린게 아깝지 않더라구요
원래 소문난집에 먹을것 없다는데 군산 지린성은 기대를 충족해줘서 너무 좋았어요
포스팅하는 지금도 너무 먹고싶네요
조만간 꽃피면 군산가서 고추짜장한그릇 배부르게 먹고와야겠네요 ㅎㅎ 다들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