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해운대 삼겹살 고기 맛집 고반식당 메뉴가격 후기

by 유줄리 2022. 2. 25.

안녕하세요 저번 부산 여행에서 먹은 음식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음식이 있는데요 바로 해운대 고반식당에서 먹은 삼겹살 입니다! 알만한 사람은 다 알정도로 인기가 많은 집이라서 항상 웨이팅이 있고 만석인데요 평일에 갔는데도 약간의 웨이팅을 하고 입장을 했어요~ 
해운대 삼겹살 맛집 고반식당 메뉴판 가격

첫주문은 무조건 기본 3인분 부터 주문할수있어요 숙성 생삼겹살로 3인분 시켰어요! 1인분에 130g으로 11000원이에요! 보통 200그람 단위로 파는데 이곳은 130그람이니 꼭 참고해주세요! 

생삼겹살 이외에도 생목살 돈치맛살 등심덧살 돈안창 생대패 등등 여러가지 메뉴가있는데

고반세트도 있어서 푸짐하게 먹을수있습니다

 

 

 

 

가게 외관이 되게 예쁘지 않나요 ㅎㅎ 1층에 오른쪽에 위치한 곳입니다!! 

 

 

 

 

 

 

고기가 엄청 두껍게 나와요 대박이죠 두툼!~~~~~ 엄청 신선하게 생겼어요 삼겹살이 때깔이 좋네요 ㅎㅎ

버섯도 같이 나왔어요! 아 그리고 중요한게 직원부들이 엄청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

완전 활기찬 느낌이에요! ㅎㅎㅎ

이렇게 기본 반찬이 나오는데 정말 깔끔하고 고기랑 같이 곁들여먹기 좋은 메뉴들로 나와요

그중에서도 백김치가 정말 대박이었어요 ㅎㅎㅎ

고기가 술술 들어가게 하는 김치들!~~~

저는 만원짜리 한라토닉을 주문했어요 한라산 소주에 깔라만시 토닉워터2개까지 나오는건데 같이 섞어서 먹으면 정말 개꿀맛이에요 너무 맛있어서 호로록 먹다가 취할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해운대 놀러갔다가 한라산 소주까지먹고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캬 고기 정말 대박이지 않나요 역시 해운대 고기맛집입니다 ㅎㅎㅎㅎㅎ

사실 처음가보는곳이라 기대가 없엇는데 완전 핫플에다가 친절하고 음식까지 맛이좋아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해운대 고반식당 유명한 이유가 있었어요..다른지점은 모르겠지만 이곳은 정말 인정..

고기가 노릇노릇 익었가고있어요

두꺼워서 좀 시간이 걸리긴 하지만 직접 구워주시기 때문에 술먹으면서 기다렸어용 ㅎ

그리고 오른쪽을 보시면 찍어먹을 것들이 막 나오는데 무슨 고급 소금도 나오고 와사비랑 여러가지 찍어먹을수 있는 장들도 있었어요 대박이지 않나요 ㅎㅎ술맛도 좋고 고기맛도 좋고 너무 좋은시간이었어요

해운대 고기 삼겹살 맛집 고반식당! 백김치가 정말 짱이었어요 백김치를 이렇게 구워서 먹으니 정말 맛이 좋더라구요!!

고기 쌓아놓고 아주 와구와구 배터지게 먹고나왔습니다~~

전반적으로 너무 다 맘에들었어요ㅎㅎㅎㅎ

고기집 찾으시는 분들 여기한번 가보세요 후회없으실거에요 

저도 없었거든요 ㅎㅎㅎㅎ

정말 짱짱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