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건대 초밥 호야초밥 연어 후기

by 유줄리 2022. 1.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초밥집 건대 호야초밥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몇년전부터 엄청 유명해서 자주 갔던 곳이에요 처음 갔을때부터 웨이팅이 진짜 장난아니었어요

초밥을 웨이팅하고 먹은건 처음이었어요 ㅎㅎ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 만석이에요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사람들이 항상 몰리는 곳이에요 

저는 평소에 연어를 좋아해서 연어초밥을 먹었어요

 

 

 

 

 

 

초밥세트로 호야와 특호야가 있어요
갯수는 같고 구성이 다릅니다
특호야가 회초밥이 더 많아요 ㅎㅎ 
런치초밥은 오전 11시에서 오후3시까지 열피스를 주는 세트인데 1만원에 저렴하게 먹을수있어요
이제는 확장이전을 했다고해요
그이후로는 안가봤는데 한번 가봐야겠어요

 

 

 

 

 


그냥 호야초밥세트는 
참치2 선어2 연어 2 찐주꾸미2 찐새우2 찐소라1 찐가리비1
이런구성이에요 가격은 14000원입니다

그리고 특호야는
참치2 선어2 연어2 연어뱃살1 간장새우2 장어2
이런구성입니다 가격은 18000원입니다

 

 

 

 

 

제가 먹은 연어초밥은 18500원입니다
연어 좋아하시는분들은 진짜 한입가득 큼지막한 연어를 드실수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제가 너무 좋아하는 양파슬라이스와 소스까지 듬뿍 올려져서
상큼달달한 맛을 즐길수 있습니다
진짜 대존맛이에요 ㅎㅎㅎㅎㅎ

 

 

 

 

 

 

 

그 외에도 단품으로 다 주문할수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가격이 예전보다 오르긴했지만 여기만큼 구성이 좋고
회가 큼지막하게 올라오는 스시집도 드문것 같습니다
그래서 사랑받는 이유인것 같아요 ㅎㅎ
저도 안간지 지금 좀 됐는데 또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제가 사는동네에도 이런 맛있는 초밥집이 있으면 좋겠네요
건대에 가실일 있으신분들은 한번드셔보세요~

 

 

 

 

 

왜이렇게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지 이유를 아실거에요 ㅎㅎ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
같이 나오는 여러가지 반찬들도 하나도 빠짐없이 맛있어요
이렇게 다른 반찬도 나오는 초밥집은 거의 없는데
정말 너무 좋은것 같아요
구성이정말 야무집니다 !! ㅎㅎㅎㅎ 
건대 초밥 호야 초밥 다들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