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메가커피 메뉴 가격 맛있는 음료 알려드릴게요

by 유줄리 2021. 12.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커피 프랜차이즈인 메가커피 메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도 다녀왔어요 메가커피가 진짜 저가 커피집 중에서도 맛이좋아서 몇년째 다니고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메뉴도 다양하고 맛이 너무 맛있어서 여러가지 메뉴를 많이 먹어봤는데 어떤게 맛있는지 추천도 해드릴게유!

 

 

 

 

메가커피 메뉴판 

 

먼저 커피메뉴를 먼저 알려드릴게요! 제일 기본적인 아메리카노는 따뜻한건 1500원 시원한건 2000원이에요! 아메리카노만 이렇게 나뉘고 다른건 아이스 핫 둘다 가격이 같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헤이즐넛 아메리카노는 2500원 바닐라 꿀아메리카노도 2500원인데 달달한거 마시고싶을때 드시면 짱맛있어요!! 메가리카노도 진짜 존맛이에요!! 

저는 요즘 초코가 땡겨서 민트크림초코를 먹어봤는데 3500원인데 민트크림이 올라오고 음료는 진한 민트초코맛이 나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는 라떼 종류를 좋아하는데 카페라떼도 2700원 밖에 안해서 진짜 엄청 저렴한 편이에요 

 

그리고 커피말고 다른 에이드 메뉴와 흑당이 들어간 메뉴 스무디와 프라페 음료들도 사천원이 넘지가 안아서 대박적이에요 저는 그중에서도 스무디와 프라페 종류를 좋아하는데 인기 많은 퐁크러쉬는 플레인이 제일 맛있어요 기본적인 조리퐁 쉐이크 같은 느낌인데 그게 그렇게 맛있어요 ㅎㅎ그리고 딸기요거트 스무디!! 대박사건이에요 시원한거 마시고싶을때 드셔보세요

그리고 프라페 종류도 거의 다 먹어봤는데 쿠키프라페 녹차프라페 딸기쿠키 프라페 스트로베리치즈홀릭이 존맛이에요 ㅎㅎ취향에 맞게 먹을수있게 다양하게 음료가 있어서 너무 좋답니다

디저트 종류들도 여기는 지존이에요

치즈케이크랑 감자빵을 제일 좋아해요!!

일단 저는 아메리카노와 치즈케이크 조합을 좋아하는데 이렇게 두개 시켜봐야 5300원밖에 안해요

대박이죠? 아메리카노 2000원 치즈케이크 3300원 !! 이렇게 저렴한곳도 없는데 이렇게 맛있는곳도 별로 없어요

여기 치즈케익 한번드셔보세요 가격보다 훨 맛있어요

이건 크로플이에요! 와 크로플 진짜 맛있어요 대박대박 겉바속촉이에요

 

메가커피 마카롱 1개에 1800원인데 크기도 크고 맛있더라구요!!

이건 딸기쿠키프라페에요!! 진짜 달아서 자주마시면 안될것 같고 당이 땡길때 한번씩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이건 카페라떼 메뉴에요 저 진짜 많이 갔죠?ㅋㅋㅋ 너무 좋아하는 곳이라서 그래용

어떤 음료를 주문해도 다 맛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운 곳이랍니다!!

메가커피 메뉴와 가격 소개해드렸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음료와 디저트들도 소개해드렸는데

한번 드셔보세요 사실 다맛있긴해요 ㅎㅎ 가격은 저렴한데 음료 퀄리티가 좋아서 제가 젤 좋아하는 곳이에요 ㅎㅎ

다들 즐거운 시간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