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남원 명문제과 빵나오는시간 가격 후기 알려드려요

by 유줄리 2022. 3. 5.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엔 바람도많이 불고 날씨가 너무 춥네요..
그래도 하늘이 맑아서 나들이 가시는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요
남원에 놀러가면 꼭 한번 들러야하는 곳 명문제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하도 인기가 많아서 매일매일 웨이팅을 해야만 빵을 구매할수있는 곳이라서
예전부터 정말 가보고싶었는데 기회가 돼서 다녀왔어요~~

 

 

 

 

주소는 전북 남원시 용성로 56 위치하고있습니다
남원법원 검색하셔서 가시면 바로 보입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에 출연하고나서 더 인기가 치솟았는데요
그뒤로도 6년이 지나도 인기가 식지않고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빵은 생크림 소보로 슈보르 라는 메뉴인데요!
1개당 1900원입니다

 

 

 

 

 

웨이팅은 빵나오는 시간에 맞춰서 하시면되는데요
하루에 총 세번 빵이 나오는시간이며 그시간에만 구매를 할수있습니다

오전 10시 

오후 1시30분 

오후4시 30분


총 세번인데 주말기준
줄은 나오는 시간보다 한시간은 일찍가서 서야 
널널하게 구매할수있습니다!

생크림 슈보르 1900원
꿀아몬드 2000원
수제햄빵 3300원
황치즈 카스테라 3500원

 

그리고 손님이 많을때는 슈보르살수있는 갯수 제한을 둡니다
1명당 2개 이렇게 사장님 재량입니다
ㅎㅎㅎ
아주 제한이 없으면 한사람당 열개이상도 팔릴것 같네요 
남원 명문제과는 뭔가 외관도 그렇고 아주 전통적인 빵을 만들것 같은
느낌인데 대표메뉴 슈보르를 보면
아주 트렌디한게 반전입니다 ㅎㅎㅎ
기대는 없었지만 맛도 기대이상이었습니다!! 
겉바속촉으로 빵 겉에가 바삭하고 안에 맛있는 생크림이
한가득 들어있어서 정말 부드럽게 먹을수있습니다!!
달달한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정말 아주 입맛에 맞을거 같네요
솔직히 열개도 혼자 앉은자리에서 다 먹을수있을것 같습니다 ㅎㅎㅎ
특별하다고는 할수없지만 근본의 맛이 기가 막힙니다 ㅎㅎ
생크림이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
남원 광한루나 여행하시는분들은 한번 들러보세요
웨이팅때문에 구매하는데 어렵긴 하지만..
기다리는것도 뭐 재밌더라구요 ㅋㅋㅋㅋ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