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이패드 미니5 가격 구매처 사용후기 ♥

by 유줄리 2020. 4. 21.

아이패드 미니5 아이패드 미니5 가격 구매처 사용후기 ♥

고민하고 고민하던 아이패드 미니5를 드디어 구매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5세대 와이파이 버전 64기가 스페이스 그레이색상!

예전부터 너무 사고싶었는데 현금이 부족해서 앓기만 하다가 ㅎㅎㅎ

갑자기 꽂혀서 결제를 해버렸습니다 !

구매후기 알려드릴게요! 미니4세대에서 5세대로 교체되는데 4년이란 시간이 걸렸다고 합니다

가장 다른점이라고 하면 애플펜슬 1세대를 사용할 수있다는 점이에요!!

미니도 애플펜슬을 사용할수있게 되었다는 점이 제일 큰 장점인것 같아요

 

 

 

아이패드미니5는 기존 모델들과 마찬가지로 상당히 깔끔하게 마무리 된  화이트 색상!! 그리고 그 위에 

지품의 얇은 두께를 강조하려는듯 실제 제품 크기와 제품이 모로 눕힌 사진이 눈에 띄기도 합니다

제품을 개봉하니까 라이트닝으로 연결된 케이블이 먼저 눈이 띄었어요 USB-C 케이블이 아닌점은 아직 과도기적인 제품임을 보여주는것 같아요 박스의 전면을 제품이 채울만큼 애플의 박스 포장은 완벽에 가까워 보입니다

국내 출시제품은10W220V충전기가 제공됩니다.

 

 

 

 

 

디자인 부분에서는 아이패드 미니5 스페이스 그레이 모델을 구매했는데 제일 예쁜것 같습니다

다른 시리즈는몰라도 미니5에서는 스그가 제일 예쁘고 질리지 않을것 같습니다

화면 크기는 7.9인치로 미니라는 네이밍에 걸맞은 아담한 크기로서 

기존 아이패드들에 비하면 진짜 작은 느낌입니다!

손이 큰 성인들은 진짜 한손에 잡히는 크기입니다

애플로고도 빛의 입사각에 따라 농도가 변화하는데 너무 예쁩니다

 

 

 

 

 

윈핸드 디바이스

다른 태블릿드링 투핸드 디바이스에 쇼파 디바이스로 두손을 사용해야 하는 제품이었다면

이 미니 제품은 한손으로 들고 사용을 할수있습니다.그게 제일 강점이라면 강점입니다

휴대성에 가장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스마트폰보다는 큰화면이고 기존 봐온 태블릿보다는 컴팩트한 사이즈!!

휴대하기에 가장 편리한 태블릿인것 같습니다.

 

 

 

 

 

셀룰러 모델과 와이파이 모델로 나누어져 출시가 되고있는데 저는 와이파이가 터지는 곳에서 주로 사용하기때문에

셀룰러를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만약 외부에서 끊임없이 무선데이터를 사용해야 한다면 셀룰러 모델을 선택하는것이 좋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핫스팟을 연결하거나 와이파이 연결하는데 문제가 없다면 와이파이버전을 추천합니다

가격차이가 있으니 각자 맞게 구매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실측 무게는 300g밖에 나가지 않아서 가벼운 편입니다 제품의 디테일 또한 참 완벽합니다

화면 하단에 물리홈버튼이 존재하는게 저는 안정적으로 사용할수있어서 맘에듭니다

지문인식이 가능한 홈버튼으로 즉각적으로 반응을 보여주는 ios의 장점을 살려주는것 같습니다

아이패드미니5 제품은 화면 비율이 4:3으로 참 안정적이고 영상을 보기에도 딱입니다

전자책으로 이북리더기 역할을 할정도로 컴팩트하고 비율도 맞아서 많이들 책읽는 용도로

사용하는것 같습니다 저또한 그렇습니다

 

 

저는 아직 애플펜슬을 구매하지 못했지만 돈이생기면 추가로 구매할 생각입니다

그래야 더 많은 활용을 할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요즘 준비하는 자격증 인강보는데 주로 사용하는데 아주 불편함없이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대중교통이나 카페나 도서관이나 어디서든 꺼내서 강의를 

시청할수있어서 아주 잘 활용하고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5 구매 두달동안 아주 잘쓰고있습니다

아주아주 좋은 소비였습니다 후회가 없어요 ㅎㅎㅎㅎㅎ

완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