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전주 객리단길 맛집 연어 맛있는 곳 !!

by 유줄리 2020. 4. 19.

안녕하세요 제가 전주살지만

객리단길에는 갈일이 별로 없어서

자주 가지 않는데요~

얼마전에 맛있는 곳이 있어서

다녀와봤어요!

전주 객리단길에 위치한 연식당이라는 곳인데요

평소에도 연어를 좋아해서

기대가 많았는데

맛있게 식사를 하고와서

후기를 몇자 적어보려고 합니다><

연식당의 외관이에요~

옥토주차장 바로앞에있어서

찾기가 쉽고

가게가 넓어서 모임하기도 

좋은 장소같습니다.

 

 

 

 

전주 연식당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2길 61

 

연식당 메뉴판 입니다~

연어 전문점이라서 연어가 대표메뉴에 딱 !!

연어 모듬 플레이트는 여기 시그니처 메뉴일정도로

이 메뉴가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ㅎㅎ

라지와 미디움 사이즈가 있는데

구성은 같지만 양이 달라서 가격 차이가 있네욤

전주 객리단길 맛집 연어 기대기대

 

 

 

 

 

 

친구와 둘이 갔는데 연어모듬플레이트 라지사이즈와

갈비살 마늘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

와 오랜만에 비쥬얼 겁나 맛있게 생긴 

음식을 먹게 되어서

기분이 업되었어요~ ㅎㅎㅎㅎㅎ

오져오져

 

 

 

 

 

연어 플레이트 구성도 알차고

연어 전문점인데 파스타도 겁나

알차게 생겼어요~

맛도 진짜 맛있었어요~

파스타 전문점인줄~~

 

 

 

 

 

연어 모듬 플레이트 구성 진짜 대박이지 않나요

생사시미 연어도 단연 최고지만

저기 유부초밥 위에 연어 올라가있는거 보시나요

저게 진짜 별미별미 대박맛있어요~~

연어초밥도 있고

연어 타다끼도 있는데

진짜 빠짐없이 맛있어서 진짜 ㅠㅠㅠ

눈물 줄줄

침 줄줄

;;;;

 

 

 

 

 

연어회 두께가 어마어마 합니다

양파 슬라이스와 함께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비린맛도없이 참 고소하니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한입 하세요~

전주 객리단길 맛집 찾으시는 분들

여기 추천이에요...

ㅎㅎㅎㅎ

연어 대박사연입니다~

 

 

 

 

 

연어타다끼도 존맛탱

ㅎㅎ

전주에서 연어 먹고싶은 분들 

여기가시는거 어떤가유~

 

 

 

 

 

파스타도 한입하세유`~~~

 

전주 객리단길 맛집 존맛존맛~

정말 맛있는 한끼 식사였어요 ㅎㅎ

친구와 연인과 함께 가기에

분위기도 참 좋았어요

가게 내부 인테리어도 좋고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아무튼 다른거 다떠나서

연어가 맛있었어요 ㅋㅋㅋ

그거면 된거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