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컴퓨터 고화질 바탕화면 이미지 공유해요!

by 유줄리 2020. 4. 17.

컴퓨터 바탕화면

안녕하세요

컴퓨터나 노트북 바탕화면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서

깔끔하고 심플한 사진

골라서 준비해왔어요!!

저는 노트북 새로 구매했을때 

배경화면에 가장 신경을 많이 쓰는데용 ㅋㅋ

쓰다보면 설정 해둔지

몇년이 지나도 잘 안바꾸는데 ㅋㅋ

그래도 계절이 바뀔때는 

한번씩 바꿔주면 기분전환에 좋은것 같아요 ㅎㅎ

그렇지 않나요~~ ㅎㅎㅎ

 

 

 

 

 

 

 

새벽녘같은 하늘사진을 가져와봤어요~ 

파스텔톤으로 은은하게 컴퓨터 바탕화면에

해놓기 좋은 사진같아요

새벽녘.jpg
0.89MB

 

 

 

귀여운 곰돌이 사진도 가져와봤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정말 심플하고 몽글몽글 귀여워서

배경화면 한참을 해놓았던 사진이에용 ㅎㅎㅎ

졸귀탱 ㅎㅎ

 

곰돌이.jpg
0.06MB

 

 

 

 

이제 곧있으면 여름이 다가오죠

시국이 시국인지라 여름 휴가를 가지는 못하겠지만

더워지면 파란 바다가 보고싶고그렇잖아요

사진이 꼭 월정리 김녕 그쪽 같네요 ㅎㅎ

에메랄드 빛 바다가 보고싶네요 제주에 가고싶게 하는 

배경화면이에요 

 

 

바다.png
1.18MB

 

 

 

 

 

 

 

화려한 사진을 배경하면으로 해놓고 싶으신분들

이거 너무 예쁘지 않나요 

반짝반짝 하는게 동화속 배경같고 너무예뻐요

 

 

 

동화.jpg
1.03MB

 

 

 

 

 

 

저는 핑크색 분홍색을 좋아하는데

이렇게 단색으로설정해놓는것도 참 깔끔하고 예뻐요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설정해놓으면

존예보스!!

연분홍.png
0.01MB
진분홍.png
0.01MB

 

 

 

 

유럽사진을 좋아하시는분들도 많죠

전 한번도 못가봤는데

ㅋㄹㄴ때문에 앞으로도 쭉 못갈것 같아서

아쉬운마음이 있어서

사진으로 달래보아야겠어요 ㅎㅎㅎ

유럽.jpg
5.51MB
유럽2.jpg
0.82MB

 

 

 

 

 

 

 

구름한점 있는 컴퓨터 바탕화면이에용 ㅎㅎ

이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제가 올린 사진들 다 고화질이라서

설정해놓으시면 정말 깔끔하고 예쁠거에요!!

구름한점.jpg
2.76MB

 

 

 

 

 

 

 

 

 

수플레 팬케이크 좋아하시는분들 많으신가요~

사진이 참 몽글몽글 귀여워서 이거 너무추천드려용ㅎㅎ

 

팬케이크.jpg
0.34MB

 

 

 

 

 

 

 

 

저의 최애 사진이에요 ㅎㅎ

블로그 메인사진으로도 해놓았었는데

이거 너무 예쁘지 않나요

구름 몽글몽글 ~~ ㅎㅎㅎ

구름.JPG
1.03MB

 

 

 

 

 

 

 

 

 

광안대교 사진이에요

부산여행을 참 좋아하는데

광안대교때문이에요~정말 아름다운 광안대교

광안리에서 바라보면 정말 좋습니당

ㅎㅎㅎ

또가고싶네요!

광안대교.jpg
2.04MB

 

 

 

 

 

 

앞으로 예쁜 배경화면 많이 올릴테니까 구독많이해주세용!!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려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