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에어팟 프로 가격 구매처 후기 @.@

by 유줄리 2020. 4. 11.

에어팟 프로 드디어 구매하다>_<

안녕하세요 앙버터입니다!! 제가 에어팟2를 1년 정도 사용하고있다가

에어팟 프로가 그렇게 좋다고 해서 고민고민을 하다가 드디어 구매를 했어요!

너무 신나서 쓰는 에어팟 프로 구매 후기입니당 ㅎㅎ

에어팟 프로는 작지만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끌렸어요!

제가 쓰는 제품의 스펙을 지금 다 익히진 못했지만 ㅎㅎ소개해드릴게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귀 내부의 기하학적 구조는 물론 이어팁의

밀착 여부까지 실시간으로 감지해서 지속적으로 반응을 한다고 해요!

이렇게 좋은 성능을 갖춘것은 에어팟 프로가 유일하다고 합니당

 

 

 

저는 여기서 구매해서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있었어요

출시한지 몇개월이 지나서 정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좋았어욤ㅎㅎ

 

 

 

 

 

 

소음을 완벽하게 막아주기 때문에 온전히 듣고 싶은 사운드에만 집중할 수있어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하지만 애플은 노이즐링캔슬링 기능을 사용하고싶지않을때를 위한

기능도 탑재해 두었다는 점!!

 

에어팟 프로는 외향 마이크가 외부 소리를 감지합니다!

에어팟 프로가 그에 상응하는 안티 노이즈를 발생시켜 외부 소리가 청력기관에 닿기전에 감쇠시킵니다

귀 안쪽에서 혹시 들릴 수있는 잡음이 내향 마이크에 감지가 되면 역시 안티노이즈로 이걸 지워버린다고 합니다 ㅎㅎ

진전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위해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무려 초당 200회나 지속적으로 이런 조정작업을 한다고 해용

그래서 결국 에어팟 프로로 음악과 팻캐스트 그리고 전화 통화에만 집중이

가능하다는 점이 너무 맘에듭니당ㅎㅎ

그리고 에어팟 프로는 세가지 크기로 제공되는 팁 중에 하나를 골라서 사용할수 있어요

부드럽고 유연한 실리콘 재질로 본체에 꾹 눌러서 끼워 사용이 가능해요

내부 구조가 점점 가늘어지는 테이퍼 형 팁 덕분에 에어팟 프로는 귀안에

꼭 맞춘듯이 들어가서 안정적으로 밀착이 됩니다!! 또한 팁 안의 통풍구가 귀 안쪽의 기압을

균일하게 해주기때문에 귀에 무언가 꽂다는 사실을 잊을정도 입니당ㅎㅎ

 

한번 누르면 재생과 정지

두번누르면 앞으로가기

세번누르면 뒤로가기

길게 누르면 노이즈캔슬링모드/주변음허용모드

 

폰 최신버전 업데이트 후에 프로 사용하면 더 좋아요

구버전일 경우 일부 기능이 사용이 안될수도 있어요 ㅎㅎ

 

 

 

 

에어팟 프로는 시리기능도 탑재되어있어용 

시리야 라고 부르기만 하면 폰과 동일하게 시리기능을 이용할 수있어서

겁나 편리합니다 ㅎㅎㅎ 손가락 하나 움직이지 않아도

음악을 컨트롤 할 수있고 통화도 편하게 할수있어요

오디오 공유 기능을 이용하면 동일한 음악과 팟캐스트등 두쌍의

에어팟 프로로 동시에 들을 수도 있답니다 ㅎㅎ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여러기능을 수행하기 때문에

아깝지 않게 느껴졌어요!!

원래 사용하던 에어팟 2세대와 함께 찍어봤어요 ㅎㅎㅎ

에어팟 프로는 무선충전이 가능해서 무선충전 케이스가 24시간 이상의 배터리 사용시간을 제공해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수있어서 참 편리합니다

최소 24시간 완전히 충전된 케이스를 사용해 여러번 충전하는 경우

음악감상 두시간 이상 가능해서 좋습니다

그리고 최대 네다섯시간 한번 완충했을때는 음악감상 3시간이라고 합니다!!

여러가지고 2세대보다 많이 업그레이드 된것 같아요!

그게체감으로 느껴집니다 ㅎㅎㅎ

 

다들 이렇게 만들어보길래 저도 해봤어요 ㅎㅎㅎㅎ

에어팟구매 후 한결 더 편리한 생활을 하고있어요

이제 익숙해져서 없으면 안될것 같아용 !!ㅎㅎㅎㅎ

너무너무 잘쓰고있는 에어팟 프로 구매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