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bhc치킨 골드킹 콤보 18000원 후기 !

by 유줄리 2020. 4. 28.

안녕하세요 줄리입니다 제가 bhc 치킨 신메뉴 골드킹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요~ 골드킹은 콤보와 윙 스틱 세가지 형태로 주문을 할수있어요~고로 퍽퍽살은 안좋아하는 분들은 딱이라는 거죠~ 저도 항상 치킨 주문하면 닭다리랑 날개부분 부터 먹고 퍽퍽살이 마지막에 남게되는데 콤보를 주문하면 그럴일이 없어서 참좋아용 ㅎㅎ

 

 

 

 

 

골드킹콤보와 치즈볼 소떡소떡도 사이드로 주문했어요 !! ㅎㅎㅎㅎ

다들 아시겠지만 치즈볼은 진짜 비싸기도 비싸지만 그만큼 맛있어서

만족도가 높은편이에요 뿌링소스에 찍어먹으면 대존맛이죵 ㅎㅎ

그래서 뿌링소스도 추가주문했습니다! ㅎㅎㅎㅎ

 

 

 

 

 

 

골드킹 콤보 18000원 윙 18000원 스틱 18000원!! ㅎㅎㅎ

교촌 허니콤보와 비슷한형태의.. 비에이치씨 골드킹 콤보!!

 

 

 

 

 

bhc치킨의 소떡소떡은.. 떡이 말랑말랑하고 소시지도 맛있었어요 ㅎㅎ

생각보다 맛있어서 기대이상이었어요 ㅎㅎ이거 왕추천 !! 

 

 

 

 

 

 

치즈볼은 말해모해~~~~~~~지존맛있긔...히힝힝히ㅣ힣히히...돈많으면 이것만 20개 주문해먹을듯 ㅎㅎㅎ

 

 

 

 

 

골드킹은 달콤하고 짭쪼름하고 겉에가 탱글탱글하고 바삭바삭해요 ㅎㅎ  !!

퍽퍽살이 없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있었어요 ㅎㅎ

허니콤보에다가 캬라멜 향 같은거 추가된 맛이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아요 ㅎㅎ

달큰하고 짭쪼름한 골드킹 ㅎㅎㅎ

 

 

 

 

 

 

뿌링소스도 찍어먹어봤어요 ㅎ~ ㅎㅎㅎbhc치킨은 뭘주문해도 평타이상 하는것 같아요 ~ 

콤보는 조각조각이 작아보이지만 은근 양이 많고 야무져서 한마리 주문해도 셋이 먹을 수있었어요 ㅎㅎ

 

 

 

 

 

 

맥주랑 먹기에 최상인 음식 bhc골드킹~ 18000원의 행복이었어요~

물론 사이드메뉴는 가격이 추가되지만요 ㅎㅎ존맛존맛~~신메뉴인데 성공해서 좋았어요~

다른 분들도 추천합니다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