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메뉴 가격정보 !!

by 유줄리 2020. 4. 29.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메뉴 가격정보 !!

안녕하세요~ 연회비 없어서 자주 가게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즉석식품 메뉴와 가격을 알려드리려고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코스트코와 비슷한 창고형 마트인데요~ 제가 사는 지역에는 없지만 어쩌다 보니 수도권이나 대전갈때 자주 갔떤것 같아요 ~ 마트 구경거리도 많고 금방금방 시간이 가고 피자같은것도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자주 사먹게 되는것 같아요 ~ 

 

 

 

 

 

 

 

지점마다 상이할수 있지만 기본적인 대표 피자 메뉴와 가격은 동일 합니다

콤비네이션 피자 12500원

디럭스 치즈피자 12500원

더블엣지 불고기 피자 15000원

이 세가지가 테이크아웃도 가능하고 제일 메인피자 메뉴인데요~

아래에 보면 사진이 있으니 참고 바라요~

저는 개인적으로 더블엣지 불고기 피자를 좋아해요!

 

 

그 외에도 시즌마다 살짝씩 바뀌는 메뉴도 있는데요~

파스타 스파게티 메뉴들도 항상 맛있게 먹고 온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여러개 시켜먹을 수있어서 좋아요~

평소같을때는 평일에도 앉아서 먹고갈 자리가 부족해서

자리를 맡는데 총력을 다하는데용 ㅎㅎ

대박적인 맛은 아니지만 이 가격에 피자와 파스타 먹는데

가성비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기다리는 도중에 한번찍어봤어요 ~ ㅎㅎ

제가 좋아하는 더블엣지 불고기 피자 15000원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장점이 

사이즈가 어마어마하게 크다는점이에요

다른 프랜차이즈 피자보다 1.5배는 커요

양이 적으신 분들은 한조각만 먹어도 배부를것 같아요

보통 그래서 여럿이 먹을 때 사든가

가져와서 냉동실에 한조각씩 포장해서 

렌지에 돌려먹곤 합니다 ㅎㅎ

 

 

 

 

 

 

콤비네이선 피자12500원

이것도 사이즈가 대박이에요

개인적으로 코스트코 피자는 너무 짠맛이나는데

트레이더스는 덜짜고 좀 더 부드러운 느낌이나서

이쪽을 더 선호합니다 ㅎㅎ

존맛탱!!

 

 

 

 

 

요즘에는 키오스크로 주문할수있어서 더 편하게 주문했어요 ㅎㅎ

 

 

 

 

연회비없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판피자 받을때는 이곳에서 받으면 됩니다 ~ ㅎㅎㅎ

 

 

 

 

 

이날은 빠네파스타를 주문했어요~

단돈 오천원에 빠네를 먹을 수있는곳은 아마

전국에 이곳밖에 없지 않을까요 ㅎㅎ

물론 동네마다 있지 않아서 아쉽긴 하지만 ㅎㅎ

더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 

 

 

 

 

 

오천원이지만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아요~

즉석으로 만들어져 나오기때문에 뜨근뜨끈한 크림파스타를 

먹을 수있어요 ㅎㅎ

정말 맛있어요 ㅎㅎ꾸덕꾸덕하니

진한 크림파스타를 먹으니 기분이 좋네용

 

 

 

 

 

이건 치즈 피자인데 이것도 기본적으로 치즈만 올라가지만

은근 존맛탱이에요 ㅎㅎ!!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추천드려요~

윤기가 좌르르

한조각 먹으면 딱이에요 저는 ~~ ㅎㅎㅎㅎ

탄산음료도 저렴하게 먹을 수있어서 너무 좋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실 분들은 

메뉴와 가격 참고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라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