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제주 서귀포 올레시장 횟집 딱새우랑 회떠왔어요

by 유줄리 2021. 11. 17.

안녕하세요 저번 제주여행가서 다녀온 제주 서귀포 올레시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주는 아름다운 곳이 많아서 힐링여행을 할수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인데요 그중에서도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모든 여행 코스를 마치고 숙소에 들어가기 전에 이렇게 시장에 들러서 맛있는 먹거리를 사서 들어가서 먹으면 진짜 하루의 피로가 다 풀리는 기분이라서 저는 꼭 마지막 코스로 시장에 들리곤 한답니다. 동문시장과 올레시장은 제주에서 제일 큰 시장인데

이번에 두번째로 방문해봤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시장에 드러서니 이미 줄이 서있는 곳이 있었는데 그곳이

우정회센터라는 곳이었어요 사람들한테 인기가 많은곳인것 같아서 저도 바로 줄서서 기다렸습니다 ㅎㅎ

이렇게 메뉴를 고를 수있게 볼수있어서 좋았어요 광어와 딱새우를 구매하려고 왔기때문에 그 두개를 주문하고 숫자가 써진 주걱을 들고 기다렸어요 ㅎㅎㅎ 해산물 모듬 스페셜은 소라 멍게 문어 전복 해삼 까지 모두 다 먹을 수있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회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이에요 ㅎㅎ 딱새우도 10미에 만원이어서 부담없이 구매할수있었어요

기다리면서 옆에있는 망고쥬스도 사먹어봤어요 처음으로 사먹어봤는데 정말 달달하고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해산물만 먹으면 아쉬울것 같아서 옆에있는 오징어 튀김도 구매했어요 정말 천국이지 않나요 맛있는거 진짜 많은 서귀포올레시장이에요 구경하는데 정말 즐겁더라구요

 

손님이 하도 많아서 한참을 기다려서 받아온 딱새우~ 되게싱싱했어요! 근데 제가 잘못깐건지 뭔가 비린맛이 약간나서 다 먹지는 못했어요ㅠㅠ 안에 내장을 건들인것 같았어요~~그냥 먹어야 맛있을듯해요

저는 회 먹을때 컵라면이랑 먹으면 찰떡궁합이더라구요 ㅎㅎ 소주에 회에 딱새우에 튀김에

정말 천국이었어요 여행 일정 소화하느라 힘들었는데 정말 피로가 다 풀리더라구요

광어 색깔 대박이지 않나요 정말 꼬독꼬독 식감도 좋고 신선하고 존맛이었어요 지금가서 또 먹고싶은심정입니다 어쩜 이렇게 신선하고 맛있는지 거기서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 맛있는 회를 먹을수있어서 여행의 묘미인가 싶었어요 정말 맛있게 잘먹었어요 ㅎㅎ

오징어튀김도 진짜 한몫했어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모아서 사진한장 찍어봤어요 ㅎㅎ존맛존맛 정말 천국의 맛이었어요 제주도 여행중이신분들은 서귀포 올레시장 꼭 들러서 맛있는 회랑 여러가지 간식거리 드셔보세요~

 

정말 행복한 제주여행이었어요~ 또가고싶네요!! 제주는 정말 볼것도 많고 먹을것도많고 좋은 여행지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