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애플워치SE나이키 40mm 기능 후기 착용샷 ❤️

by 유줄리 2021. 9. 25.

안녕하세요 요즘 저의 생활 최애템인

애플워치se 40mm gps 나이키버전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진짜 하루도 안빠지고 매일매일 걷기운동을 즐겨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애플워치가 더 필요했고 구매하고 6개월이 지난 오늘까지도 엄청 잘쓰고있어요 진짜 매일매일 차고다니고있어요 이전에는 샤오미 미밴드를 구매해서 사용해서 엄청 잘썼었기 떄문에 그것보다 고성량의 애플워치도 만족하며 사용하고있답니다
항상 기록을 할수있기 떄문에 강한 동기부여도 할 겸 사게되었고
사실 무엇보다 중요한건 애플워치se 자체가 너무 예쁘고 매일매일 차도 질리지 않는 매력 때문인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고가의 시계를 구매하느게 처음이다보니까 이걸 사도되나 되게 고민을 했었는데
사고난 후에는 후회도 전혀없습니다 제가 산건나이키에디션인데 동생이 쓰는 그냥 나이킨 에디션 아닌것이랑 아예똑같아서 둘중에 아무거나 사도 상관없다고 느꼈습니다. 시계페이스만 나이키가 써있는걸로 선택할수있다는 점이 달랐고 나이키버전은 같이 따라오는 트랩이 뽕뽕 뚤린 버전이라서 오히려 그냥 오리지널로 사는게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ㅎ
그리고 셀룰러 기능을 딱히 쓸일이 없다고 생각해서 지피에스 모델로 ㅜ매했어요

스마트 폰이 항상 몸에 붙어있다면 gps 모델을 써도 무방합니다.
사이즈는 보통 남성분들은 44mm를 많이하시고
여성분들은 40mm로하면 괜찮긴 한데 본인 취향에 따라 맞춰서 구매하면 될것 같아요
저는 둘다 괜찮더라구요 40mm가 적당한거 같으면서도 44mm차면
디스플레이도 크고 시원한 맛이있어서 고민됐어요 그리고 손목이
얇아보이는 효과도 있어요 ㅎㅎ
애플워치는 스트랩을 바꾸는 맛에 차고다니는 분들 많으실것 같아요
저도 그런데 진짜 벌써 다섯개의 스트랩을 가지고있어요
재질마다 디자인마다 다른 매력을 보여주기때문에
코디에따라 기분에따라 바꿔서 착용하면 항상 다른 느낌을
낼수있어요 그게 정말 맘에드는 점인것 같아요

애플워치 자주 사용하는 기능
1시간 볼수있음
2카톡 문자 중요 어플 알림가능
3핸드폰찾기할수있음
4운동할때
5알람
6수면추적
7최저 최고 기온확인
8주식체크
9심호흡 일어서기
10음성통화가능 카톡문자답장기능

등등이 있습니다

애플워치se 디스플레이는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고
이전 세대인 시리즈3보다 30%더 큰 화면을 제공합니다
애플워치se는 더욱더 강해진 배터리와 성능을 가지고있습니다.
기존 기능을 모두 사용할수있고 보급형 모델이기 때문에 단가가 상승하는 재질 스댕은 출시되지않고
알루미늄모델만 출시되었습니다!!
운동용의 스마트워치를 찾고있는 분
애플워치를 사고싶지만 고성능이 필요없으신분들
입문자들에게 추천하는 애플워치 se
저는 정말 불편함없이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