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샤오미 미밴드4 한글판 가격 구매처 사용후기

by 유줄리 2020. 5. 19.

 

 

안녕하세요 저는 벌써 반년째 샤오미 미밴드4 한글판을 사용하고있는데요

가격과 구매처 그리고 그간의 사용후기를 적어보려고해요!

저는 거의 출시되고 얼마안되어서 구매했어요 한글패치가 아니라

한글판으로 구매를 했어요 3만원대 초반으로 구매했어요

가성비 갑을 알려진 샤오미 미밴드4! 

요즘엔 가격이 얼마나 떨어졌나 확인해봤더니 304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매하실 수있더라구요! 가격이 약간 떨어졌네요,.

친구가 처음에 미밴드2를 착용한거 보고 반해가지고

저도 그냥 따라 산거였는데

제가 하루에 만보 이만보씩 걷는데진짜이만한 시계가 없는것 같습니다

 

 

지금은 수영장이 문을 열지 않아서 수영 운동기록은 사용을 못해봤지만

나중에 다니면 걷기운동 외에도 수영할때도 사용해보려고해요~

방수가 되니까 짱 좋은것 같아요

비가와도 괜찮고 씻을때 안뺴도 괜찮고 ㅋㅋ물론 뺴긴하지만요!! ㅋㅋㅋ

저처럼 걷기운동 조깅운동 많이 하시는분들은 진짜 운동기록에

많은 도움을 주는것 같아요 ! ㅎㅎㅎ

3만원의 행복이에요~ 진짜 디자인도 예뻐서 패션으로도 착용할수있꼬 !

 

 

밴드를 빼서 충전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긴 하지만

한번 충전하면 일주일넘게 사용하는것 같아요~ 배터리도 가성비가 좋네요 ㅎㅎㅎ

진짜 3만원으로 하나 사가지고 뽕빼는것 같아요

심지어 샤오미미밴드4는 칼라버전이라서 더 신기했어요! 

삼만원짜리 기계가 이렇게 다채로워도 되는거냐구요!

 

 

밴드본체와 충전기 사용설명서 깔끔하게 들어있습니다.

상품자체가 군더더기가 없어요~ 저는 처음에 배경화면 세팅하는것도 신기했어요

폰도아니고 이렇게 저렴한게 별 기능이 다있구나 싶어서요 ㅋㅋ

그리고 샤오미 미밴드 스트랩도 인터넷에서 여러가지 색깔별로 구매할수있어요

저는 분홍색을 좋아하긴하지만

블랙이 가장 무난하고 예쁜것 같아서 계속 쓰고있어요!

처음에 구매하면 폰에 미핏 어플을 mi fit 다운받으셔야해요

블루투스로 미밴드와 어플을 연동시켜서 사용하는거에요

그럼 바로바로 운동량과 제가 이동한 곳이 다 기록이 되어요!

이번에 살빼면서 미밴드 덕을 많이봤어요!

기록되니까 더 게을러지지 않고 좋더라구요

저번주보다 적게운동하면 다시불타오르고 ㅋㅋㅋㅋ

 

 

주로사용하는 기능은 걸음수지만

그다음으로는 알람이 유용한것 같아요전화가 오면 미밴드에서 같이 진동이 와서

핸드폰이 멀리떨어져있어도전화온걸 알수있어서 좋아요

일하실때 전화량이 많으신분들이 편하게 사용할수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요즘엔 홈트를 자주하는데

운동시간을 측정할수있고 분당 심박수와 칼로리까지 알수있어서

좋아요 혼자 홈트 하다보면 힘든데

뭔가 기록이되니까 칼로리와 운동강도를 알수있어서동기부여가 되었어요

다음날 깊은수면 얕은수면등 수면패턴을 체크할수있는것도 신기했어요

노래들을때 다음곡 이전곡 정지 및 재생도 조정이 가능하고

지정해놓은 도시의 날씨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샤오미 미밴드 여러가지고 잘 사용하고있어요

잘알면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하실수 있을거에요

저는 쓰는것만 쓰기때문에 ㅎㅎㅎ

아무튼 샤오미 미밴드4 한글판 가성비 갑인건 확실한것 같아요

 

 

손목에 잘 어울리는 시계에요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편한 시계!!

가벼워서 좋고 예뻐서 좋아요! 디자인이 너무 맘에들어요

애플워치 필요없겠어요 정말 ㅋㅋㅋ저는 많은 기능을 사용하는건 아니라서

미밴드4가 딱인것 같아요! 한글판으로 구매했기떄문에사용하는것도 어렵지 않고

기계잘 못다루는데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없어어요!완충도 두세시간하면바로바로 되니까 좋았어요!

걷기할때 시간과 거리까지 나오니 얼마나 운동했는지바로바로 알수있어서 제일 좋아요~ 기본생활방수 이외에도 수영할때도 차고할수있을만큼의

방수가 되니까 진짜 최고인것 같아요

다른분들도 한번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