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포우리만두 메뉴판 돈까스 비빔만두 추천

by 유줄리 2021. 11.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신포우리만두의 메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릴때부터 지금까지 20년째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점인데요~ 하도 맛있는 메뉴가 많아서 어떤게 맛있는지 그리고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가격과 함께 알려드릴게요!

 

 

 

 

치즈돈까스

일단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시는 치즈돈까스 메뉴인데요 치즈가 진짜 실하게 들어있고 바로바로 튀겨주어서 정말 맛있어요 신포우리만두는 쫄면을 같이줘서 더 맛있는것 같아요 돈까스와 쫄면의 조합은 정말 최고잖아요!!!이거는 정말 후회없는 메뉴선택이 될것 같아요!

 

 

 

메뉴판

어느 지점이든 메뉴는 거의 비슷한데 가격이 약간 오백원정도 차이나더라구요~ !! 이점 참고해주세요 지금 보시는 메뉴판은 거의 대부분 이정도가 평균인것 같네요!! 전주에있는 많은 신포를 가봤는데 메뉴종류도 이정도있었어요 ㅎㅎㅎ

만두메뉴 면종류 밥종류 별미류 이렇게 나뉘어있어서 정말 선택의 폭도 넓고 맛있는 메뉴가 많아서 좋아요!

 

 

돈까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가 그냥 기본 돈까스에요 이건 정말 혼자가서라도 꼭 먹는 메뉴인데 고기도 두툼하고 스프랑 콜라도 나오고 쫄면에 양배추 샐러드까지 있어서 배부르게 한끼할수있는 가성비메뉴에요 그리고 어느 돈까스 전문점보다도 맛있어서 질리지도않고 20년을 먹고있어요 정말 한결같이 맛있어요 ㅎㅎ

 

 

 

돌솥비빔밥

뜨끈하고 든든하게 한끼 하시고싶은분들은 돌솥비빔밥을 추천해요 여러가지 나물들과 계란 노른자가 톡 올라가있고 밥은 뜨겁게 나와서 진짜 너무맛있어요 돌솥비빔밥 마지막에 긁어먹는게 정말 맛있어요ㅜㅜㅜ눌은밥 긁어먹기가 최고에요 ㅎㅎㅎ 이거정말 추천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비빔만두

이거 아직 안드셔보신분들 있으신가요 신포우리만두에서 진짜 거의 베스트메뉴에요 뜨끈하고 바삭바삭한 튀김만두와 쫄면과 양배추를 매콤한 소스에 같이 비벼서 먹는건데 이게진짜 별미에요 최고에요 

글쓰고있는 와중에도 배가고프네요 꼭 드셔보세요 이거정말 존맛탱입니다!!